ABOUT

OUR STORY

WELCOME

I'm Chris, president of the D-BLACK & HLDC

D. Chris_CEO

안녕하세요
대머리디자이너 디크리스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았던 저에게 20대 초반에 시작된 탈모는 직업, 연애, 운동 등 삶의 전반을 뒤흔들만큼 무서운 질병이었습니다. 모발이식, 먹는 약, 바르는약, 가발 등 몸에 무리가 있더라도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보아도 저에게 돌아온 건 대인기피증, 약물부작용과 같은 얼룩진 상처뿐이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알게된 SMP도 시도했지만 그 또한 수많은 실패의 아픔과 새파란 문신의 흔적만을 남겼습니다. 그렇지만 잠시나마 어설프게라도 헤어라인의 기쁨을 느꼈던 것을 희망으로 제 머리에 수많은 자가 테스트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그 후 7~8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저는 탈모인이 아닌 멋진 삭발인이 되었고 이후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삶의 기쁨을 느끼면서 과거의 저와같이 고통받는 탈모인이 또 있을거라는 생각에 디블랙을 준비했습니다. 첫 포토폴리오가 공개된 시점부터 수 많은 탈모인들의 문의와 응원메세지를 받으며 더 많은 탈모인에게 새로운 삶을 주고싶어 시작한 교육사업으로 우리는 세상에 본격적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받게된 탈모인들이 많아짐과 동시에 경험이 깔려있지않은 무분별한 치료와 교육으로인한 안 좋은 사례들이 급증하는 것을 보게되었습니다.

저는 본격적으로 SMP를 알린 장본인으로서 일부에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많은 탈모인들과 SMP 기술자분들께 제가 해야 할 일이 있다는 생각에 HLDC(헤어로스디자인센터)를 구상하여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HLDC는 SMP기술자를 위한 다양항 교육시스템, 디자인 부자재, SMP전용머신, 안전한 색소제작, 삭발인을 위한 의류, 악세사리, 기능성 화장품 등을 제공하는 센터로써 앞으로 저의 남은 인생을 HLDC의 개발과 발전을 위해 힘쓰며 탈모인들과 함께 살아가려합니다.

마지막으로 긴 세월동안 저의 머리를 완성시켜주시고, SMP의 기술발전과 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계시는 저의 파트너인 엘리스원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about-header-bg